본문 바로가기

▶ 광고+마케팅+트렌드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콘텐츠 무료로 즐기기! 🤑 이득 혜택 총정리!

 

 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이번에 대박 혜택을 추가했다고 해요. 바로 넷플릭스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게 된 거예요.

이 파격적인 혜택으로 멤버십 가입자들은 이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는데요.

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. 🙂

 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새로운 혜택

*출처 : 뉴시스

 

 

이번 11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이제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어요.

월 5,500원짜리 넷플릭스 요금제 구독중이시던 분들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격 월 4,900원으로 변경하시면

600원을 할인받으면서 다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단 거죠! 😅

 

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멤버십 혜택은??

 

1. 1080p(풀HD) 화질로 시청 가능해요.
2. 동시 접속은 2명까지 할 수 있어요.
3. 모바일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.
4. 콘텐츠도 저장할 수 있답니다.

 

넷플릭스에서 선 도입한 광고형 요금제와 같이 중간 광고는 시청해야하지만. 👀

그러나 기존에 네이버와 넷플릭스 모두 이용 중이신 분이시거나,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만 이용 중이시던 분들께도 

가격 적인 메리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폭이 넓어졌으니 두루두루 좋은 혜택은 맞는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 시, 선택 가능한 콘텐츠 감상의 폭이 플러스++!!

 

기존에 제공되던 서비스인 '티빙 방송 무제한 or 네이버 시리즈 쿠키 49개 중 택 1'에서

'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'가 추가되면서 월별로 원하는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는 폭이 늘었어요.

 

이제 곧 오징어게임 시즌 2가 돌아오는데..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다시 구독해야 하나 봅니다. 😂

 

📌만약,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시면서 넷플릭스를 광고 없이 보고 싶다면?

 

원하는 경우, 추가 요금을 납부하고 광고 브레이크가 없는 다른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해요.

 

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?

  1.  멤버십MY페이지 > 콘텐츠+탭 접속
  2.  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옆의 [업그레이드] 버튼 클릭
  3.  원하는 이용권 선택 후 [선택하기] 버튼 클릭
  4.  결제 금액 확인 후 [결제하기] 버튼 클릭
  5.  결제 선택 후 [등록하고 결제하기] 클릭하면 업그레이드가 됩니다.

 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다른 혜택들

 

넷플릭스 혜택만으로도 대단하지만,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.

 

 

1. 네이버 쇼핑 할인: 쇼핑할 때마다 할인받을 수 있어요.

2. 편의점 할인: 야식 살 때도 돈 아낄 수 있어요.
3. 롯데시네마 할인: 영화 보러 갈 때도 이득!

 

 

 

4. 멤버십 추가적립 : 최대 5% 추가 적립에 슈퍼적립 상품은 10% 더 적립! (-25년 1월 31일까지)

 

5. 요기요 무료 배달·포장 할인

6. 도착보장 무료배송 

 

넷플릭스까지 보면서 네이버 포인트 적립도 많이 되고, 꿀 혜택인 건 맞는 것 같아요.

게다가 연간 구독하면 월 3,900원에 이용할 수 있고요.

 

여기서 드는 생각.. 네이버 vs 쿠팡의 경쟁 구도가 심화되겠구나 라는 것.

로켓배송에 쿠팡 플러스로 콘텐츠 감상 가능, 배달 무료 서비스까지- 쿠팡의 혜택도 좋고 특히나 로켓 배송 때문에라도 

많은 분들이 이용 중이시죠. 바로, 이런 소비자가 원하는 부분을 네이버가 강화시키는 중이라는 것!

 

네이버의 전략적 move!

 

 

왜 네이버가 이런 파격적인 혜택을 내놓았을까요? 업계에서는 이번 전략을 네이버의 '승부수'로 보고 있습니다.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 수를 늘리려는 전략이라는 거죠.

멤버십 가입자 수 현황

 

 

현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수는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, 대략  1,000만 명 정도로 추정된대요.

반면 넷플릭스의 월 이용자 수는 약 1,191만 명이라고 해요. 네이버 입장에서는 이 사람들을 자사 멤버십으로 끌어오고 싶은 거죠.

더불어 넷플릭스와 협력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콘텐츠 경쟁력과 다양성까지 늘릴 수 있죠. 

넷플릭스의 입장은?

그런데 이런 생각도 들어요. 넷플릭스 입장에서는 이게 과연 이득일까? 광고형 멤버십 가입자들이 네이버로 넘어갈 수도 있잖아요.

하지만 아마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효과가 있고, 특히 '오징어 게임' 시즌 2 같은 인기 콘텐츠가 곧 공개될 예정이라

타이밍도 좋은 것 같습니다. 특히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연계한 서비스가 광고형 요금제인만큼 광고 수익도 늘어날거고요.

 

SNS를 보니 반응이 정말 뜨겁더라고요!

"와, 이거 대박이네!" "네이버 천재인가?"
"넷플릭스 볼 겸 네이버플러스 가입해야겠다." 등등

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더 많아 보여요. (저를 포함해서..😊)

 

 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저는 이제 진짜 '플러스'가 된 것 같은 느낌이에요. 

넷플릭스까지 볼 수 있다니,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는 찐 가성비를  느낄 수 있고

네이버와 넷플릭스는 서로 win-win 하는. 진짜 플러스가 되는 협업같은 느낌!

 

 

이번 혜택 추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가치가 크게 올랐다고 봐요.

소비자 입장에서는 단순히 돈을 아끼는 차원을 넘어서,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도 커졌으니까요.

 

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? 이미 가입하신 분들도 있고, 고민 중인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.

저도 한번 진지하게 고민해봐야겠어요. 🤔

 

아, 그리고 혹시 현재 넷플릭스 광고형 상품 구독 중이신 분 계시면 어떠셨는지, 제게도 답글로 알려주세요~:) 저도 궁금하거든요! ㅎㅎ그럼,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! 눈 내리는 하루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! 다음에 또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올게요.